㈜와이어트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3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어노브는 ‘비현실적 부드움과 감각적인 향’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다양한 솔루션을 선사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2년 연속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에 올라 올리브영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올해 첫 올영세일 참여 브랜드에도 이름을 올리며, 다채로운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을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된 ‘대용량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웜페탈’더블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 단독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따스하고 우아한 플로럴 향과 가벼운 목재 향이 어우러진 어노브의 시그니처 향을 담았으며, 풍부한 영양 단백질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실크 오일 에센스’,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 등 다양한 손상모 케어 라인 제품들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오늘의 특가’, ‘올영세일 라이브’ 등에도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어노브 관계자는 "2024년 첫 올영세일인 만큼, 고객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며, "어노브의 우수한 손상모 케어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노브가 참여하는 3월 올영세일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