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환 전문 브랜드 꽃파는총각(대표 김태진)이 고객 감사의 뜻을 담아 오는 7월 31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화환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꽃파는총각의 3단 화환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화환은 평소와 동일한 품질을 유지하며,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단 화환 알뜰형, 기본형, 고급형, 최고급형을 각 상품별 1만원 할인 적용해 진행한다. 

꽃파는총각 김태진 대표는 "소중하고 특별한 순간에 함께하는 화훼 상품의 특성상, 누구보다 품질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는 데 불편함이 없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꽃파는총각은 자체 배송망을 운영하여 믿고 주문할 수 있는 품질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한 화훼 브랜드이다. 고객들은 항상 신선하고 아름다운 화환을 제때에 받아 보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꽃파는총각’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간편주문이 가능한 서비스를 오픈하며 꽃배달업체 최초로 간편주문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 전국 어디서나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