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융지원 등 다양한 지원에 앞장

사진제공=iM뱅크
사진제공=iM뱅크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황병우 iM뱅크 은행장은 " 경산 지역의 최대 현안사업이던 대형쇼핑몰 입주 승인을 위한 경산지식산업지구 개발계획 변경안이 지난 4월 산업통상자원부 심의를 통과했고 이 외에도 대구경북신공항 건설과 경산-울산 간 고속도로 건설 추진 등 향후 경산 지역의 미래핵심 성장 동력이 마련되고 경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융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위해 28일 경산상공회의소(회장 안태영)와 공동으로 경산 인터불고 C.C 대연회장에서 ‘제14회 경산CEO포럼’을 개최했다."고 말했다.

iM뱅크에 따르면, "경산상공회의소와 공동 개최하는 본 포럼은 경산의 지역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하고 경산 지역 ESG경영 실천 확대를 위해 지난해부터 공동 주최(년 1회)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 경산CEO포럼에는 경산 지역 주요 기관장, 기업체 대표 등 130여 명이 참석했다."고 전했다.

한편, iM뱅크는 "이번 포럼에서 홍춘욱 프리즘투자자문 대표를 초청하여 '미국경제 골디락스와 한국경제의 미래’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했으며 그는 이날 미국 경제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국내 경제상황에 대한 분석도 선을 보였고 황병우 은행장은 iM뱅크가 가장 지역적인 시중은행으로서 경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융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강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