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브엠
사진제공=리브엠

전문의약품 유통기업 제이알팜(대표이사 정원제)은 검증받은 성분의 힘으로 솔직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리브엠(Reve:am)’의 ‘엑소코어 워터풀 텐션 앰플’, ‘엑소코어 카밍 텐션 앰플’이 출시 6개월 만에 ‘2023 화해 어워드’에서 2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시상식으로 1000만 명화해 고객의 솔직한 리뷰와 평점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올해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 어워드에서 수상한 제품은 엑소코어 워터풀 텐션 앰플과 엑소코어 카밍 텐션 앰플이며, 각각 하반기 트렌드 어워드 수분 부문 에센스/앰플/세럼 1위, 진정 부문 에센스/앰플/세럼 1위를 차지했다. 

리브엠 브랜드사업팀 관계자는 “5월에 출시된 엑소코어 앰플 시리즈(▲엑소코어 워터풀 텐션 앰플 ▲엑소코어 카밍 텐션 앰플 ▲엑소코어 화이트닝 텐션 앰플)는 엄격한 식약처 안전기준을 준수한 원료만을 사용해야 하는 인체제대혈줄기세포배양액, 인체제대중간엽줄기세포배양액추출물 두가지 핵심 성분을 바탕으로 ‘수시로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과 피부 고민에 맞게 골라 쓰는 홈케어 스킨부스터 앰플’ 이라는 캐치프라이즈 아래 3가지 라인을 레이어링 하여 보다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와 보다 가까이, 솔직하게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인 화해에서 좋은 반응을 거두어 너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성원해준 소비자분들께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리브엠은 2015년부터 국내 종합병원과 국내 유수 피부 전문기관에 전문의약품 및 화장품을 유통해온 주식회사 제이알팜에서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시간을 되돌리기 충분한 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바쁜 일상속에서도 피부의 활력을 잃지 않도록 합리적이고 현명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며, 리브엠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화해 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