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vs독일 경기일정, 중계 (사진출처=SPOTV NOW )
프랑스vs독일 경기일정, 중계 (사진출처=SPOTV NOW )

프랑스의 음바페, 독일의 무시알라 등 차기 발롱도르 후보로 거론되는 슈퍼스타들이 친선 경기에 나서며 경기 전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새벽 5시에는 프랑스와 독일이 친선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프랑스의 음바페를 중심으로 추아메니, 살리바 등 월드클래스 선수들이 집결한 프랑스는 여전히 세계 최강팀다운 전력을 갖췄다. 

지난 독일 원정에서 패배하며 A매치 연승행진이 끊겼던 프랑스가 과연 이번엔 설욕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난 경기 패배를 지켜본 음바페가 직접 승리를 가져올지 주목된다.

독일은 플릭 감독을 중도에 경질하는 초강수를 두며 분위기 쇄신에 나섰지만 직후 2경기 승리 이후 3경기 무승을 기록 중이다. 

최근 대표팀에 복귀한 토니 크로스가 무너진 전차 군단 재건에 나서며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대표팀의 현재이자 미래인 자말 무시알라의 활약상도 주목된다.

음바페와 무시알라의 월드클래스 슈퍼스타들의 활약상을 만나볼 수 있는 ‘축구 친선경기’ 잉글랜드 대 브라질 경기일정 및 생중계방송은 24일 일요일 새벽 4시(한국시간),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프랑스와 독일의 맞대결 경기일정은 스포티비 프라임2(SPOTV Prime2)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경기 모두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