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선발라인업
맨시티 선발라인업

아스날과 승점 1점차 추격 중인 맨시티가 홈에서 승점 3점 따낼지 주목된다.

4월 1일 월요일 새벽, 프리미어리그(PL) 3위 맨시티와 2위 아스날이 격돌한다. 
맨시티 선발라인업은 홀란, 포든, 코바치치, 더 브라위너, 실바, 로드리, 아칸지, 아케, 디아스, 그바르디움, 골키퍼 오르테가

아스널 선발출전선수명단은 제주스, 하베르츠, 사카, 라이스, 조르지뉴, 외데고르, 키비오, 마갈량이스, 살리바, 화이트, 라야 마르틴

치열한 선두 경쟁 중인 두 팀의 승점 차는 1점으로 이 결과에 따라 PL 우승 판도는 뒤집힐 것으로 보인다. 

산 넘어 산이다. 직전 라운드 리버풀과 경기를 치른 맨시티는 이번 경기에서 ‘선두’ 아스날과 격돌한다. 

지난 시즌까지 아스날 상대로 8연승을 달리며 우위에 있던 맨시티는 올 시즌에 2연패를 당하며 기세가 살짝 꺾인 모습이다. 연패의 설욕과 선두 탈환, 두 가지의 목표를 가지고 아스날전에 임하는 맨시티는 더브라위너와 워커의 부상 복귀가 간절하다. 두 선수 모두 부상 상태가 심하지 않기에 아스날전 복귀를 기대하고 있다. 

또, 현재 18골로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는 홀란드가 아스날의 골망을 흔들지 주목된다.

아스널 선발라인업
아스널 선발라인업

올 시즌 리그 최다 득점, 최소 실점을 기록하며 20년 만의 우승에 도전하는 아스날은 가장 큰 산을 마주했다.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는 1위 아스날을 승점 1점 차로 추격하며 선두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맨시티 원정을 앞둔 아스날의 관심사는 단연 사카의 복귀 여부다. 사카는 올 시즌 리그에서 13골 8도움을 올리며 아스날의 우승 도전에 선봉장으로 나서고 있다. 

맨시티와 아스날의 프리미어리그(PL) 30R 경기일정 및 생중계방송은 4월 1일 월요일 새벽 0시 30분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