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4만 3000원 상당의 혜택 제공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가정의 달 맞이 가족구성원 모두를 위한 통합 이벤트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가정의 달 맞이 가족구성원 모두를 위한 통합 이벤트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가족모임, 혜택드림’ 통합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통합 이벤트는 미성년자 비대면 최초 거래, 입출금통장 최초 개설, 비대면 가족고객 등록, 4대연금 신규 수령 등의 하위 이벤트로 나뉘어 운영된다. 4가지 이벤트 모두 참여 시 최대 14만 3000원 수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성년자 비대면 최초거래 이벤트’ 대상은 19세 미만 미성년 자녀의 법정대리인(거래인)으로 미성년자녀와 법정대리인 전원 마케팅동의(문자)를 완료한 고객이다. 

오는 6월 말까지 KB스타뱅킹 내 ‘우리 아이 KB스타뱅킹 시작하기’ 서비스를 통해 자녀 명의 입출금 통장과 KB스타뱅킹 최초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3매와 KB금융쿠폰 2만 5000원 등 4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총 4만 3000원 수준의 경품이 마련된 ‘입출금통장 최초개설 이벤트’는 올해 5월 1일 기준 KB국민은행 정상 계좌가 없는 개인 고객이 대상이다.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 최초 가입 및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응모 완료 시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 CU 모바일 쿠폰 5000원 권, 파리바게뜨 모바일 쿠폰 5천원권 가운데 고객이 선택한 경품 2개를 지급한다. 해당 고객이 KB스타뱅킹 최초 가입 시 선택 경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79세 이하로 신규 가입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이 없는 고객이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KB스타뱅킹, KB모바일브랜치에서 입출금통장을 최초 개설한 경우 최대 2만 8000원의 KB금융쿠폰을 제공한다.

‘KB스타클럽 가족고객 비대면 등록’ 이벤트도 6월 말까지 진행된다. 

KB스타클럽 가족고객서비스의 주고객으로 19세 이상인 개인이 KB스타뱅킹에서 배우자, 부모, 자녀 등 가족 구성원 중 1명 이상을 가족 고객으로 신규 등록하고 마케팅동의(문자) 및 이벤트 응모 완료 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아미고(테라브라운), LG스탠바이미, 아이패드 미니 6세대 WiFi, 교촌치킨 오리지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4대 연금 신규 수령 이벤트도 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이다. 

2023년 7월부터 2024년 3월까지 KB국민은행 입출금계좌로 4대 연금(국민·공무원·사학·군인) 수령 이력이 없는 고객이 6월 20일까지 본인 명의 입출금계좌로 연금 입금 및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응모 완료 시 연금 수령 기간에 따라 최대 6만 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통합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KB스타뱅킹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번 통합 이벤트에 미성년자녀부터 부모님까지 가족구성원 모두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KB국민은행이 준비한 푸짐한 혜택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